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아더에러 X 뱅앤올룹슨 첫 글로벌 협업 컬렉션 발매

4월 10일부터 5일 간 아더에러 X 뱅앤올룹슨, 성수동 팝업 전시 진행

아더에러(ADER ERROR)가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과의 글로벌 협업을 공개한다.

 

패션과 음악을 아름답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결합하여 선보이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베오사운드 A1 스피커와 스피커 스탠드, 스피커 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베오사운드 A1 아더에러 에디션은 한 단계 진보한 DSP 필터링이 탑재된 3.5인치 우퍼,  3/4 인치 트위터, 트위터용 30W 클래스 D 앰프 2개, 세 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360도 음향 재생, 선명한 통화 품질, 최대 18시간의 재생을 지원하며, 뛰어난 방진 및 방수 기능을 갖췄다. 또 뱅앤올룹슨의 저명한 톤 마이스터에 의한 조율을 거친 사운드는 독보적이며 탁월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베오사운드 A1 스피커의 혁신성에 아더에러의 조형성을 더해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스피커 스탠드는 스피커 디스플레이 방법에 대한 고
아더에러와 뱅앤올룹슨의 협업 컬렉션, ‘The Blueism’은 오는 11일부터 아더에러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 및 뱅앤올룹슨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10일부터  14일까지 총 5일간, 두 브랜드의 첫 번째 협업을 기념하는 아더에러 X 뱅앤올룹슨 팝업 전시, <Rhythm of Blue>가 성수동 베이직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 전시에서는 아더에러와 뱅앤올룹슨의 협업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협업 제품 이외에도 사운드 크리에이티브를 기반으로 한 인스톨레이션과 베를린 기반의 설치 예술가인 닐스 보커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더에러 X 뱅앤올룹슨 팝업 전시, <Rhythm of Blue>는 네이버 사전 예약 및 현장 대기를 통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