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호점 흥행 이어 2·3층 169평 규모
취향의 깊이를 더해가는 29CM가 성수동 동연무장길에 두 번째 거점을 마련했다.
오는 30일 정식 오픈하는 ‘이구홈 성수 2(29CM HOME Seongsu 2)’는 단순한 매장을 넘어, 타인의 집을 탐색하며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발견하는 몰입형 공간을 지향한다. 1980년대부터 주거 공간으로 사용되던 구옥의 구조를 그대로 보존한 채, 내부를 이구홈의 시그니처인 밝은 옐로우 톤으로 채워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번 2호점의 핵심은 ‘확장’이다. 1호점에서 입증된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푸드, 펫, 배스룸 카테고리를 새롭게 추가하며 10개의 테마 존을 구성했다. 2층은 ‘푸드 팬트리(Food Pantry)’를 중심으로 감도 높은 F&B 브랜드들이 정갈하게 놓여 있으며, 3층은 실제 주방과 욕실을 재현한 쇼룸을 통해 브랜드가 내 공간에 놓였을 때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상상하게 만든다.
오픈을 기념하는 협업 아이템 또한 놓칠 수 없는 포인트다. 호주식 도넛으로 사랑받는 ‘퀸즈베리 도넛 하우스’와 함께한 이색 도넛 2종, 그리고 국내 수제 잼 브랜드 ‘잼팟’과 프랑스 커트러리 ‘사브르’의 선물 세트 등 오직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구홈 에디션’이 방문객을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