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구스(@Goldngooes) 첫 브랜드 캠페인 팝업
이탈리아 베니스에 시작된 브랜드 골든구스가 모든 사람의 창의성과 예술 정신을 기념하는
첫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rint of the Artist)’을 직접 경험하 수있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골든구스의 글로벌 캠페인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The Spirit of the Artist)’에 직접 참여한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골든구스의 글로벌 앰버서더 사이먼 도미닉, 한국 댄스씬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댄서 립제이, 비주얼 아트 및 개념 미술 아티스트 신단비와 미디어 아티스트 이석이 참석했다.
골든구스의 첫 브랜드 캠페인을 담은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1층에서 9월 21일 부터 10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goldengoose
#골든구스 #너만의완벽함을그려 #GoldenGoose #CraftYourOwnPerfection
#ofv #ourfirstvibes
[ad_2]
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