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 풋웨어(Moncler Footwear)가 지난 6월 5일(현지 시간) 뉴욕 맨해튼 고층 빌딩에서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공개하는 오픈 포맷 체험형 전시 ‘스튜디오 아센티(Studio Ascenti)’의 세 번째 챕터를 열었다.
‘뷰 프롬 더 탑(View From The Top)’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몽클레르 2025 가을/겨울 풋웨어 컬렉션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현장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부츠인 얼티브(Altive)와 트레일그립 시리즈(Trailgrip LP, Trailgrip Apex2)가 새로운 컬러웨이와 함께 공개되었으며, 기능성과 미학을 모두 갖춘 아웃도어-유틸리티 디자인이 강조됐다.
밀라노와 파리를 거쳐 뉴욕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360도 파노라마 전시 공간과 ‘시닉 웨어 테스트 존(Scenic Wear Testing Zones)’을 통해 관람객이 실제 제품을 착용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치 한 편의 콘텐츠 스튜디오처럼 연출된 공간은 감각적인 디지털 스크린과 풍경, 그리고 실시간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무드로 채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