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락피쉬웨더웨어 X 민주킴 협업 컬렉션, 인기 고공행진

장마철에도 포기할 수 없는 스타일

 

락피쉬웨더웨어가 지난달 선보인 민주킴(MINJUKIM)과의 협업 컬렉션은 컬렉션이 공개되자마자 일부 제품이 품절되는 등 대란이 일어난 민주킴 협업 컬렉션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 요즘까지도 판매량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점점 길어지는 장마에 레인부츠와 레인코트 등의 레인 아이템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고 전하며 “비 오는 날에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감도 높은 디자인 제품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민주킴과의 협업 컬렉션은 민주킴 특유의 사랑스럽고 동화적인 무드와 락피쉬웨더웨어의 기능성과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타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된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민주킴의 시그니처 플라워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레인부츠와 클로그는 물론 패커블 판초와 레인코트, 우산, 버킷햇까지 다양하다. 플로럴 패치로 걸리시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레인부츠와 동글동글한 실루엣와 청키한 굽의 클로그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시선을 끄는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또한 화사한 플로럴 패턴의 판초와 레인코트는 칙칙한 날씨로 다운되는 기분까지 업시켜 준다. 특히, 여유 있는 핏과 풍성한 셔링의 레인코트는 비가 오지 않는 날에는 바람막이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