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x 생로랑 ‘그냥 끝났다’

로제와 함께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대담한 실루엣 선보여

 

생 로랑, 2025 F/W 아이웨어 캠페인 공개

 

생 로랑(Saint Laurent)이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Rosé)와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 아이웨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Anthony Vaccarello)의 비전 아래 우아함과 대담한 현대적 디자인을 선글라스와 옵티컬 프레임에 담아냈다.
2025 F/W 아이웨어 컬렉션은 생 로랑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다양한 형태로 재해석됐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아세테이트 디자인부터 아키텍처적 정밀성이 돋보이는 직사각형 메탈 프레임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브랜드 시그니처인 캣아이 실루엣은 이번 시즌에도 핵심 요소로 자리 잡았다.
또한 이번 컬렉션의 중심 디테일인 ‘코너 앵글(Corner Angle)’ 포인트는 날카로운 라인과 정교한 각면 처리를 통해 건축적인 조형미를 더한다. 절제된 디테일 속에서도 브랜드 고유의 감각이 강조되며 생 로랑만의 강렬한 아이덴티티를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