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마비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선물 프로모션과 함께 오렌지 컬러의 자카드 파우치를 선보인다.
추석 시즌에 선보이는 오렌지 컬러의 자카드 파우치는 6월에 출시한 그린 컬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자카드 파우치이다. 이번 오렌지 자카드 파우치 역시 오랜 역사가 깃든 이탈리아 피렌체 건물들의 창문과 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평소 시각적 예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작업을 하는 마담규 작가의 유니크한 드로잉을 기하학적인 패턴의 자카드 원단으로 담았다.
마비스의 자카드 파우치는 가볍고 수납력이 뛰어나 여행 시 휴대용으로 적합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 덕분에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한 선물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비스 치약 85ml 6입 이상 구매 시, 오렌지 자카드 파우치를 함께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6입 선물 세트는 마비스의 다양한 치약 85ml 6종으로 클래식 스트롱 민트, 아쿠아 민트, 자스민 민트, 진저 민트, 시나몬 민트, 아마렐리 리코리스 플레이버로 구성된다.
한편, 마비스 치약은 민트와 허브를 블렌딩하여 상쾌함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자일리톨이 함유되어 구취 제거 및 충치 예방에 탁월하다.
치아의 자연 코팅을 깎아내리는 연마제와 거품을 유발하는 계면활성제가 소량으로 들어 있어 건강한 치아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7가지 다양한 맛과 향기의 flavor(플레이버)로 만나볼 수 있어 골라 쓰는 즐거움까지 선사해 ‘일상 속 아로마 테라피’를 경험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