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몽클레르 X 사카이(MONCLER X SACAI) 컬렉션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사카이와 마음과 정신이 어우러진 만남을 보여주는 컬렉션을 공개한다.

아베 치토세(Chitose Abe)는 2022년 몽클레르의 창립 70주년을 앞두고, 몽클레르의 향후 70년은 어떤 모습일지를 생각하며 브랜드의 첫 70년과 다음 70년을 연결하여 새로운 시대를 여는 작품을 만들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산에서 시작해 도시로 이동한 몽클레르만의 브랜드 여정에서 영감을 받아, 향후 70년 동안의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네 가지 룩으로 구성된 레이어링 캡슐은 모두에게 그 여정을 함께 떠날 준비를 하게 되며, 오래도록 기억될 추억을 선사하는 경험을 함께 나눈다.

 

몽클레르 X 사카이 컬렉션은 일본 브랜드의 하이브리드적 미학과 몽클레르의 아웃도어 정신을 결합한다. 테일러링과 포멀함이 현실성과 접목되고 여성스러움과 실용성이 결합하여 새로운 형태와 기능을 만들어낸다.

 

남성 룩과 여성 룩 각각 두 제품을 선보이며, 블랙과 오프화이트 및 에크루 색상으로 출시된다. 각 룩은 재킷을 바지에 부착하여 보일러슈트로 연출하거나 지퍼로 소매를 열어 패딩이 케이프로 변신하는 등 새로운 방식으로 분리하고 다시 연결할 수 있는 멀티피스 형태로 제작되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협업은 몸에 걸치거나 액세서리로 휴대할 수 있는 옷에 대한 아이디어도 반복해서 등장한다. 다운 재킷은 내부 스트랩을 통해 백팩으로 변신하고, 재킷과 블레이저를 뒤로 걸어 플리츠와 란제리 스타일에 영향을 받은 드레스 스타일로 연출하는 등 우아함과 실용성을 더한 사카이의 시그니처를 드러낸다.

이 외에도 슈트 재킷, 롱 패딩과 크롭 패딩, 테디 베스트, 컨버터블 팬츠와 플리츠 드레스로 몽클레르의 산악 정신을 빠르게 변화하는 대도시 속으로 가져온다.

 

몽클레르 X 사카이 컬렉션은 11월 27일부터 오직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각 룩은 전체 착장으로만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