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달 만에 완판 행진… MZ가 고른 실용·스타일 겸비 패딩
무신사 스탠다드의 ‘시티 레저 후디드 라이트 다운 재킷’이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만 장을 돌파했다. 지난 8월 21일 출시된 해당 제품은 가볍고 따뜻한 보온성을 갖춘 아웃도어 무드의 시티 캐주얼 패딩으로, 20~30대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탔다.
이번 시즌 제품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의 폭발적 반응을 반영해, 컬러와 물량을 대폭 확대하고 출시 시기도 한 달가량 앞당겼다. 블랙과 클라우디 블루 등 주요 인기 색상은 판매 시작 1시간 만에 품절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기록했다.
색상은 기존 4종에서 13종으로 확대됐다. 특히 라이트 그레이, 피스타치오, 스톤 화이트, 문 블루 등 새롭게 추가된 컬러도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이번 시즌에는 여성 체형에 맞춘 우먼즈 라인과 키즈 제품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아노락, 베스트, 반소매 등 다양한 변형 디자인의 경량 패딩 제품군을 선보이며 ‘시티 레저’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