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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폴레이디스, 젊은 층 타깃 ‘비 마이 빈폴’

변치 않는 클래식의 매력을 사랑스럽게 재해석한 상품으로 구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레이디스(BEANPOLE LADIES)는 올 가을겨울 시즌 클래식 트렌드와 함께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신규 라인 ‘비 마이 빈폴(B. my beanpole)’을 내놨다.

 

‘비 마이 빈폴’은 클래식 감성의 브랜드를 부담없이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이 빈폴과 처음 마주할 때 새로운 매개체가 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명명됐다. 클래식 아이템을 중심으로 사랑스러운 소녀의 무드로 재해석,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빈폴레이디스는 빠른 트렌드 속에서도 변치 않는 클래식의 매력과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제안하며, 합리적 가격으로 무장한 ‘비 마이 빈폴’을 포지셔닝해 나갈 계획이다.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실루엣 변주를 통해 젊은 감성을 더했다.

 

올 가을겨울 시즌 첫 선을 보이는 비 마이 빈폴의 슬로건은 ‘B my LOVE’이다.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 셔츠, 데님 아이템을 핑크, 옐로우, 퍼플 등 사랑스러운 컬러와 함께 여성스러운 아이템에 실루엣과 기장의 변화를 가미해 신선한 느낌을 줬다.

 

스트라이프 셔츠는 루즈핏으로, 플리츠 스커트는 무릎 위 기장으로 디자인해 젊은 감성을 강조했다. 클래식한 인디고 컬러의 데님 팬츠는 발목 기장의 실루엣을 적용했고, 핸드메이드 코트는 무릎 위 기장과 넓은 칼라(목깃) 디테일로 귀여움을 한 스푼 더했다.

 

또 하트 모양의 심볼과 프린트를 활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위트 있는 포인트를 살렸다.
하트 프린트 리본 타이 반소매 블라우스, 플리츠 스커트, 보트넥 미니원피스 등에 셔링 디테일, 볼륨 소매 등을 접목해 여성스러운 소녀 무드로 재해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