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스톤 아일랜드 NEW 광고 캠페인 공개

캠페인과 브랜드 비전을 보여주는 성명서도 공개


새로워진 광고 캠페인과 브랜드 비전을 보여주는 성명서를 공개 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스포츠 웨어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가 24 F/W 컬렉션의 상징적인 아이템을 착용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과 함께 브랜드 비전을 보여주는 성명서 ‘Compass Inside’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배우 제이슨 스타뎀(Jason Statham), 프로듀서 겸 뮤지션 데이브(Dave), 안무가 웨인 맥그리거(Wayne McGregor), 테니스 선수 헨리 설(Henry Searle), 래퍼 트리키(Tricky), 건축가 하이덜프 게른그로스(Heidulf Gerngross) 등 스톤 아일랜드의 글로벌 커뮤니티 구성원 16명이 참여 했다.

각 참가자를 위한 특별한 10가지 질문과 이미지와 함께 게재되어 특별하면서도 풍성함이 보여진다.

 

스톤 아일랜드의 CEO, 로버트 트리푸스(Robert Triefus) “‘The Compass Inside’는 스톤 아일랜드의 비전과 혁신, 자립, 연대 및 소재에 대한 집착 등 끊임없는 도전을 표현한 것이다. 어떠한 여정이든 우리 내부의 나침반(Compass)을 따라 현실 세계를 위해 디자인하는 창의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톤 아일랜드는 맨즈 패션위크 첫날인 2024년 1월 12일, 밀라노에서 모여 새로운 성명서와 캠페인을 축하하고 스톤 아일랜드의 2024/5 가을 겨울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는 기념비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톤 아일랜드 성명서 - THE COMPASS INSIDE>

 

우리는 허락을 받지 않습니다.
허락은 그것이 필요한 사람을 위해 존재합니다.
우리는 관습을 따르지 않습니다.
관습은 관습적인 사람을 위해 존재합니다.
우리는 외부에서 영감을 받지 않습니다.
영감은 내부에서 비롯됩니다.
우리 내부의 나침반을 따릅니다.

어떤 노력이든,
어떤 기업이든,
어떤 여정이든,
우리가 내딛는 한 걸음 걸음이 우리의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내면의 나침반을 따릅니다.

우리가 무엇을 칭찬한다면
우리는 사고, 행동 그리고 정신의 독립성을 칭찬하는 것입니다.
우리 스스로의 능력에만 의존합니다.
우리 내부의 나침반을 따릅니다
실용성을 추구하는 능력이 곧 역량입니다.
태도를 겸비한 재능
상상력이 곧 에너지입니다.
우리 내부의 나침반을 따릅니다

우리는 집단입니다.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집단입니다.
전 세계 곳곳에서 모인 집단입니다.
이것이 ‘더 파밀리아(The Famiglia)’ 입니다.
당신은 배지를 보고 우리를 알 것입니다.
우리는 Stone Island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비교 불가한 옷
내면의 세계를 위한 옷
자신만의 길을 가는 이들을 위해.

인생은 목적지가 아닌, 여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