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쥬, 도산 스토어 오픈

시야쥬가 지난 10일, 강남구 신사동 도산공원 인근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시야쥬의 네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인 ‘시야쥬 도산 스토어’는 세련되고 실용적인 도시, 뉴욕의 아파트를 모티브로 했다.
‘집’이라는 공간이 주는 편안함과 뉴욕 아파트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내 집에 머무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차별화된 공간 기획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다.
총 2층 규모의 도산 스토어는 화이트 톤과 우드 소재를 메인으로 코지한 무드를 강조, 구조와 동선, 소품까지 세심하게 녹여냈다.

 


1층은 코트랙에 걸린 외투와 가방으로 실제 집에 들어선 듯한 느낌을 주는 현관과 거실, 드레스룸을 비롯해 침실과 서재, 파우더룸으로 꾸며졌다. 거실에서는 LP에서 나오는 음악을 들으며 소파에 기대 쉴 수 있으며, 붙박이장과 선반, 벤치형 소파 등 실제 드레스룸을 재현한 공간에서는 시야쥬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스타일링을 고민하며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또한 아늑한 침실을 컨셉으로 한 피팅룸에서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피팅도 즐길 수 있다.
2층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오픈 라이브러리로 분기별 새로운 공간을 기획해 운영할 예정이다. 첫 번째 기획은 ‘북 라이브러리’를 테마로 한 ‘The Passage’로 디자인과 패션, 건축과 현대 미술 등 예술 계열의 전문 서적을 선보인다. 바쁜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쉬어 가고, 사색과 영감을 위한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다양한 아트북이 꽂혀 있는 북 선반과, 커다란 테이블, 햇살이 비치는 창가 테이블 등 아늑한 서재로 꾸며진 공간에서 누구나 편안하게 책을 읽으며, 몰입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시야쥬는 5월 10일부터 5월 18일까지 새로운 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하우스 워밍’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시야쥬 쿠키를 증정하고, 신상품 15% 할인과 플리츠 스크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