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아디다스코리아,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시작

기존 ‘서울랩’서 확장 리뉴얼로 ‘Made For You’ 탄생, 아디다스 명동, 강남, 홍대서 선봬

 

아디다스코리아가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메이드 포 유(Made For You)’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디다스의 ‘메이드 포 유’는 기존에 아디다스 명동 매장에서 선보인 커스터마이징존 ‘서울랩’을 확장 리뉴얼해 선보이는 서비스다.

또한 이번 리뉴얼은 아디다스 명동뿐 아니라 강남, 홍대 등 매장도 포함돼 별도의 공간으로 꾸며진다.

 

‘메이드 포 유’는 고객이 아디다스의 상품에 고객 취향 및 니즈에 맞춰 자수, 패치, 디지털 프린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꾸밀 수 있다. 콘텐츠 제작에 익숙하고 나만의 꾸미기에 익숙한 Z세대를 위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더욱 강화되며, 외국인 고객에게는 ‘서울’의 특별한 경험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디다스는 시간과 노력으로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Z세대를 중심으로 보편화되고 되고 있는 ‘꾸미기(DIY)’ 트렌드를 소비자의 개성 표현이라는 경험으로 꾸준히 지원한다는 것이다.

 

특히 외국인 쇼핑객이 많은 아디다스 명동 매장은 세계적으로 ‘아이코닉(iconic)’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아디다스에 한국적 색을 입혀 세계로 전파하는 역할을 한다. ‘삼바탈’, ‘가젤 갖신’ 등 제품뿐 아니라 한글 디자인 등을 활용해 ‘서울’의 특징을 나타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외국인 쇼핑객의 시선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