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아모멘토, 25 S/S 파리 PT 진행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중인 아모멘토(AMOMENTO)가 25 S/SG – SUMMER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파리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0일 파리 마레 지구에서 진행된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아모멘토 아카이브 컬렉션’을 주제로 브랜드의 역사와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소개했다.

 

아모멘토의 이번 25 S/S 컬렉션은 클래식한 테일러링 기반의 직선적인 디자인과 아모멘토 특유의 곡선을 드러내는 아워글래스, 커브드 라인, 래글런 소매를 중심으로 편안하고 완성도 높은 룩을 제시했다.

 

감싸고 가리는 등 예술 작품을 보존하는 다양한 방식에서의 디테일을 차용한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가 초기부터 지속해서 소개해온 절제된 디자인과 건축적인 실루엣을 통해 아모멘토만의 미학과 아이덴티티를 더욱 선명하게 드러냈다.

‘조각관’을 의미하는 Glyptothek 에서 영감을 얻은 시노그라피 속 미니멀하게 배치된 인스톨레이션과 마네킹, 그 속을 거닐고 포즈를 취하는 모델들의 쇼적인 연출을 통해 완성된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패션업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유럽 내의 아티스트들과 글로벌 바이어, 매거진 프레스 등 다양한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관심을 가졌다.

 

지난해와 올 1월 F/W패션위크에서만 두 차례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던 아모멘토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봄/여름 컬렉션 프레젠테이션까지 선보이며 참석자들로 하여금 이미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모멘토는 파리에서 프레젠테이션하는 국내 소수의 브랜드 중 하나로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