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전용 아이템까지! 헨리코튼 x 클로브 25SS

골프와 테니스가 만난 38종의 라이프웨어

 

코오롱FnC의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이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와 2025 S/S 시즌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헨리코튼의 브리티시 스포팅 클럽(BSC) 라인과 클로브의 클래식 스포츠 감성을 결합한 이번 협업은 총 38종의 상품으로 구성되며, 여성 전용 상품 18종도 함께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반팔 아노락 점퍼, 스웻 셋업, 럭비 폴로 티셔츠, 버킷햇 등이 있으며, 헨리코튼의 ‘H’와 클로브의 ‘C’를 조합한 협업 자수와 포인트 라벨이 적용됐다. 특히, 여성 고객을 위한 크롭 후드 셋업과 반려견 아트워크 티셔츠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층 확장을 꾀한다.

 

컬렉션은 오는 4월 10일 서울숲에 위치한 헨리코튼 컨셉 스토어에서 첫 공개되며, 코오롱몰과 주요 온라인 플랫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출시를 기념해 2주간 10% 할인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