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우알롱,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일을 벗은 우알롱의 첫 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그랜드 오픈 총 4층, 120평 규모. ‘모노크롬 하우스’를 컨셉으로 익숙한 집의 공간을 우알롱의 감성으로 재해석 각 층마다 새로운 테마와 라인별 컬렉션, 구기정, 서수현 작가와 협업한 작품 선보여

 

우알롱(WOOALONG)이 성수 플래그쉽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했다.

 

지난 26일, 플래그쉽 스토어를 기념해 인기 셀럽들이 방문했다. 각 셀럽들은 우알롱의 뉴 컬렉션을 각자의 개성이 담긴 스타일로 소화하며 자리를 빛냈다.

 

오픈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우알롱의 첫 번째 플래그쉽 스토어가 드디어 그 베일을 벗었다. ‘모노크롬 하우스’를 컨셉으로 한 플래그쉽 스토어는 일상에서 흔히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부분들을 재해석해 익숙함 속의 새로움을 표현했다. 총 4층, 120평 규모로 각 층마다 집의 거실, 다이닝룸, 침실 등을 테마로 우알롱만의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새롭고도 유니크한 공간을 완성했다.

 

1층에는 집의 현관을 크롬 금속과 알루미늄 소재로 모던하게 연출했으며 우알롱의 신상품들을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다. 다이닝 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한 2층은 캐주얼 라인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46month와 협업한 한정판 데님 오브제들을 선보인다.

3층은 편안한 이지웨어와 함께 침실을 모티브로 한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3층 포토존은 천장 위로 사람들이 걸어 다니는 듯한 그림자 영상과 발걸음 소리, 웅성거리는 소리 등의 음향 효과로 윗층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내부에는 커다란 침대 오브제가 있어 포토존의 역할도 톡톡히 한다.

4층의 루프탑 공간은 우알롱의 볼캡 컬렉션과 미디어 아티스트 구기정 작가, 페브릭 아티스트 서수현 작가와 협업한 작품들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우알롱은 첫 번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수원 스타필드점 등 전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 품목 20% 할인을 진행하며, 성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특별히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4층에서는 ‘꽝 없는 볼캡 걸기 게임’을 통해 우알롱의 의류와 볼캡, 5% 추가 할인 쿠폰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28일부터 31일까지 오후 1시에서 5시 사이에 성수동 곳곳에서 배포되는 플래그쉽 스토어 초대장과 선물 교환권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볼캡과 액세서리 등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쇼핑의 편의성은 물론 우알롱이 추구하는 가치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우알롱 성수 플래그쉽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알롱 오피셜 사이트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