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여행 가방까지?

케이스티파이가 기능성, 디자인 및 커스텀 옵션을 갖춘 케이스티파이 트래블을 출시한데에 이어, 최근 여행 가방을 선보였다.

케이스티파이는 여행 카테고리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29인치 바운스 트렁크를 출시, 프리미엄 여행 가방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21인치 기내용 ‘바운스 캐빈’, 29인치 체크인 ‘바운스 트렁 최적화된 디자인과 그 기능성을 고려해 완성됐다.

이번 출시는 단순한 제품 확장을 넘어 자기 표현과 기능적 노하우를 강화하기 위한 케이스티파이의 노력을 보여준다. 특히 바운스 캐리어는 케이스티파이의 대표적인 ‘바운스 기술’, 맞춤 제작 시스템, 그리고 실용적 설계가 집약된 결과물이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29인치 바운스 트렁크는 기존 21인치 기내용 바운스 캐빈의 확장 버전으로 바운스 캐리어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훨씬 넓어진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슬림한 상단 플레이트와 깊은 메인 수납 칸으로 구성되어 효율적인 짐 정리가 가능하며, 내부는 X자형 압축 스트랩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자석 버클로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탈부착식 테크 팩 오거나이저, 안정적인 고정을 위한 압축 패널 및 3개의 메쉬포켓 또한 포함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상단 및 측면 손잡이는 무거운 짐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바운스 캐리어는 케이스티파이의 바운스 기술을 접목하여 새롭게 디자인됐다.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전략적으로 설계된 바운스 코너로 충격 흡수력을 향상시켰다. 또한 변조 방지 YKK 지퍼와 TSA 승인 잠금장치를 갖추고, 신중한 생산 방식, 교체 가능한 부품, 재활용 가능한 소재, 간소화된 물류 등의 절차를 도입해 지속 가능성과 환경을 중점으로 제작되었다.

부드럽고 직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바운스 캐리어는 탁월한 이동성을 제공한다. 360° 회전이 가능한 히노모토 미라클렌트 휠이 탑재되어 매끄럽고 조용한 이동이 가능하며, 극한의 충격도 견뎌내는 독일 베이어사의 마크롤론 (Makrolon®) 폴리카보네이트 하드쉘 외관은 뛰어난 경량성을 자랑한다. 또한,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 텔레스코핑 핸들이 더해져 더욱 견고하고 안정적인 조작감을 선보인다.

여기에 다양한 색상과 익스클루시브 폰트, 전용 프린트 기술을 통해 더욱 다양한 커스텀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케이스티파이 트래블 바운스 캐리어는 한국을 비롯해 북미, 중국, 일본, 싱가포르, 호주, 대만, 홍콩에서 동시 출시되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