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코오롱스포츠,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니피스퀘어’ 협업

‘KICK BACK AND RELAX’ 콘셉트…위트있는 일러스트로 코오롱스포츠 재해석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MZ세대에게 가장 주목도 높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INAPSQUARE)’와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이나피스퀘어는 박인아 작가와 최필선 디자이너가 이끄는 디자인 스튜디오로,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그리고 만든다’는 슬로건 하에 자유분방하고 장난기마저 보이는 드로잉을 선보이며 MZ세대, 특히 여성 소비자에게 각광받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나피스퀘어와의 협업을 통해 총 21종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긴장을 풀고 쉬다’라는 의미를 담은 ‘KICK BACK AND RELAX’를 콘셉트로 하며, 특히 캠프닉(캠핑+피크닉)처럼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기획했다. 레인코트, 바람막이, 반팔 티셔츠와 같은 의류 상품부터 모자, 가방, 타프와 캠핑 의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업 상품을 준비했다.

해당 상품은 4월 19일부터 코오롱스포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팝업 전시를 통해 선판매를 진행하며, 오는 26일부터 코오롱스포츠 전 매장(일부 할인점 제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며 팝업 전시를 오는 6월 9일까지 한남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나피스퀘어가 새롭게 재해석한 코오롱스포츠의 다양한 면모를 그래픽과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도록 전시장을 꾸몄다.

코오롱스포츠를 나타내는 산뜻한 초록색과 이나피스퀘어의 특유의 귀엽고 감각적인 그림체가 고객들의 시선을 잡기 충분하며, 곳곳에 마련해 놓은 거울과 포토존은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이번 협업을 기획하면서 코오롱스포츠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작가들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컬래버레이션 상품과 팝업 전시를 통해 신선하고 색다른 코오롱스포츠의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