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크림, 쇼룸 공간 편집숍으로 리뉴얼 전환

잠실 롯데몰 2층 크림 쇼룸, 40여개 브랜드 편집샵으로 재단장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은 그동안 쇼룸으로 운영된 ‘크림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리뉴얼해  직접 셀렉한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편집샵으로 운영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2층에 위치한 해당 공간은, 22년 11월 쇼룸으로 시작해 그동안 크림을 통해 활발히 개인 간 거래되는 한정판 제품, 크림에 입점한 브랜드 제품 및 크림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되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소개하는 공간이다.

 

리뉴얼을 거치며 쇼룸 공간은 크림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 제품들로 채워진 편집샵으로 전환된다.

총 40개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되며 크림에서도 높은 거래량을 보이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투시(STUSSY), 슈프림(SUPREME), 마틴 로즈(MARTINE ROSE)와 같은 브랜드는 특히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외에서의 유명세를 기반으로,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매니아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들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타이트부스(TIGHTBOOTH), 메종 클레오( MAISON CLEO ), 히아신(HYACYN) ,배스킷케이스(BASKETCASE)는 입소문을 타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 크림에 입점된  국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앤더슨벨(ADSB ANDERSSON BELL), 아모멘토(AMOMENTO), 윤세(YUNSE)의 대표 라인업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크림이 최근 인수를 완료한 일본 최대 개인 간 거래 플랫폼 ‘소다(SODA)’와  협업을 통해 확보한 일본 브랜드도 눈길을 끈다.

뷰티풀피플(BEAUTIFUL PEOPLE), 퍼버즈( PERVERZE), 다이리쿠(DAIRIKU) 등 그간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한 브랜드들의 주력 라인업 제품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