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켓, ‘소리’를 입은 25WINTER 컬렉션 공개

테켓은 단순히 옷을 보여주는 게 아니라, 청각적인 경험을 시각화하는 감각의 언어를 제안하고 있어요. 이번 시즌, “소리의 질감이 옷이 된다”는 문장이 어울릴 듯.

 

아메리칸 빈티지 무드를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캐주얼 브랜드 테켓(Teket)이 열여섯 번째 플랜의 다섯 번째 라인업, ‘25WINTER 컬렉션 – Secondary Noise’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테켓은 일상 속 다양한 소리의 리듬을 시각적으로 풀어내며 브랜드 특유의 위트와 감각을 강조했다.

 

테켓은 이번 플랜을 통해 소리의 질감과 움직임을 볼륨감 있는 실루엣, 다채로운 컬러 믹스, 리드미컬한 그래픽으로 해석했다. ‘In a Heavy Shell’이라는 콘셉트 아래 겨울 시즌을 위한 다운 자켓, 플리스,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라인업이 특징이다.

 

특히, ‘Warm Flex Down Jacket’은 풍성한 볼륨감과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Boogle Reversible Down Jacket’은 단색과 스트라이프 두 가지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여기에 플리스 집업과 팬츠, 머프 캡, 비니, 장갑 등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이 더해져 테켓 특유의 유쾌한 겨울 무드를 완성했다.

 

이번 25WINTER 컬렉션은 10월 17일부터 테켓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무신사·29CM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