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투썸, 한정판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 케이크 사전 예약 실시

자사 앱 통한 사전 예약 실시 홀리데이 시즌 앞두고 300개 한정 판매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10월 선보인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의 큰 반향에 힘입어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협업한 프리미엄 ‘조니워커 블루라벨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지난 10월 선보인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는 출시직후 준비 물량의 80% 이상이 사전 예약될 정도로 품귀현상을 빚었다.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남성층 비중이 크게 증가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일반적으로 홀케이크는 여성 고객 비율이 90% 수준으로 대다수를 차지하는데 반해,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는 45%에 달하는 남성 고객의 선택을 받으며, 남성 고객층을 확보하는 데에 성공했음을 보여준다.

 

투썸플레이스는 이에 힘입어 ‘조니워커 블루라벨 케이크’를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풍미를 가진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가 녹아든 진한 골드 초콜릿 가나슈와 상큼하면서도 감미로운 블러드 오렌지 꿀리와 크림이 어우러진 독특한 맛을 선사하다.

입안에 닿는 순간 초콜릿의 진한 맛이 깊게 퍼지면서도,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 특유의 은은한 향이 함께 올라와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부드러운 시트와 블러드 오렌지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달콤함과 상큼함을 균형 있게 전달하여 마지막까지 입안에 풍성한 맛의 여운을 남긴다.

 

특히, 조니워커 블루라벨만의 미묘한 향과 초콜릿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저트의 진수를 보여주며,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와 함께 즐기면 가장 완벽한 페어링을 만끽할 수 있다.

디자인 역시 조니워커 블루라벨 위스키 패키지를 재현한 블루 컬러의 전용 패키지로,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럭셔리 디저트의 격을 한 층 끌어올리며 초 프리미엄한 연말 선물로서의 가치를 최대로 끌어올린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케이크’는 총 300개 한정 수량으로, 투썸하트 앱을 통해 100% 사전 예약제로 11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픽업은 12월 14일부터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