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코튼 완판템 ‘카라코람 파카’ 다시 공개

지난 즌 호응이 높았던 아이템을 F/W 시즌에 맞춰 재구성해 실용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브랜드의 플라이 피싱 헤리티지에 도큐먼트의 감각적 디자인을 더해 도심과 자연을 아우르는 TD 캐주얼 스타일을 제안한다

 

도큐먼트와 두 번째 협업 F/W 컬렉션 공개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의류 브랜드 도큐먼트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헨리코튼의 플라이 피싱 클럽(FFC) 라인은 플라이 낚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대표 컬렉션이다. 25S/S 시즌 도큐먼트와의 첫 협업에서는 절제된 색감과 정교한 디테일의 TD 캐주얼 아이템을 선보이며 약 70% 판매율을 기록했다.

 

이번 25F/W 시즌 협업 컬렉션은 S/S 시즌 인기 제품을 겨울 시즌에 맞게 재구성한 아우터, 상의, 팬츠 등 총 13종으로 구성됐다. 이탈리안 코튼 피싱 재킷, 헤리티지 헤비 울 다운 재킷, 듀얼 울 발마칸 코트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며, 울과 면 소재에 왁스 코팅과 가공을 더해 질감과 내구성을 높였다.

 

컬렉션은 코오롱몰과 29CM에서 구매 가능하며, 10월 1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서울 롯데월드몰에서는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지난 시즌 완판 상품인 ‘카라코람 파카’를 단독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