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앱크 ‘플링 오브 센시스’ 팝업
아카이브 앱크(Archivepke)가 지난 13일 서울 종로구 유스퀘이크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플링 오브 센시스(FLING OF SENSES)’\를 성황리에 마쳤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플링백은 누적 판매량 약 6만 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이번 팝업은 플링백의 정체성과 가치를 다시 조명하는 동시에 FW 시즌 신제품 시리즈를 처음 공개하는 자리였다.
팝업은 세 개의 테마 공간으로 나뉘었다. ▲플링백 실루엣을 형상화한 설치물과 라인업을 집중 조명한 ‘THE FLING BAG’, ▲디자인 스케치부터 부자재까지 제작 과정을 전시한 ‘THE MAKING STORY’, ▲FW 캠페인 영상과 신제품 쇼룸으로 꾸며진 공간이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