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중단한 보테가베네타의 노력
두 번째 ‘BOTTEGA FOR BOTTEGAS’ 캠페인 공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두 번째 ‘보테가 포 보테가스(BOTTEGA FOR BOTTEGAS)’ 캠페인을 공개한다.
장인 그리고 공방을 의미하는 ‘보테가(Bottega)’의 문화적 뿌리가 깊은 이탈리아는 뛰어난 장인정신과 독창적인 창의성을 강조하며 전통을 계속해서 이어 나가고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공방으로 손꼽히는 보테가 베네타는 하우스가 가진 영향력을 발휘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작은 공방들의 우수성을 전파하고, 그들의 발전을 격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첫 번째 ‘보테가 포 보테가스’ 캠페인에서는 이탈리아 현지 공방에 국한되었다면, 올해에는 전 세계 곳곳의 공방들로 확대하여 중국 상하이의 파스타 공방부터 미국 버몬트주에 위치한 목공예 공방까지 이탈리아 문화에 영감받은 14개의 공방을 소개한다.
2022년 12월, 보테가 베네타는 이탈리아 문화와 전통을 보전하고 계승하는 공방들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한 일환으로 공식 웹사이트, 광고 채널, 뉴스레터, 매장 윈도우 디스플레이와 유서 깊은 뉴욕 럭셔리 백화점 ‘버그도프 굿맨(Bergdorf Goodman)’에서 커스텀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대대적 지원 활동을 펼친다.
[보테가베네타가 소개하는 14개 공방]
아틀리에GK 피렌체(AtelierGK Firenze), Ja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