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영국 런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은 영국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과 영국의 대표적 스트리트 브랜드 팔라스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전시회를 성수 ‘TNH Lab’ 1층 브롬톤 런던 팝업스토어에서 운영한다.
브롬톤 런던의 ‘원컴퍼니’ 전략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는 브롬톤 런던 팝업스토어 공간에서 소비자들이 오리지널 브랜드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에 협업을 펼치는 팔라스는 ‘영국의 슈프림’이라고 불리는 스케이트 및 패션 브랜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두 브랜드의 협업으로 완성된 감각적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일시적인 것이 아닌 영원함’을 표현하는 삼각모양의 로고가 특징인 팔라스와 영국 런던 도시 풍경을 변화시킨 접이식 자전거 브롬톤의 헤리티지가 만나 방문객에게 신선한 브랜드경험(BX)을 제공한다.
브롬톤과 팔라스의 콜라보레이션 전시회가 펼쳐지는 성수 TNH Lab 브롬톤 런던 팝업스토어는 지난 4월 19일 오픈 이후 일평균 500명 이상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브롬톤 스케치에 영감을 준 비커톤부터 브롬톤 1세대 자전거 마크1(Mark1)까지 브롬톤의 역사를 관람하기 위해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방문객이 총 2천개의 모자이크를 붙여 완성하는 ‘모자이크 부스 포토존’ 이벤트는 오픈 7일만에 조기 종료됐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되는 ‘브롬톤 1975 키링’을 획득하기 위해 팝업 오픈 전부터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