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송지오, 25S/S 파리 패션위크서 첫 여성 컬렉션 공개

송지오 파리 패션위크서, 25S/S 컬렉션 ‘BRIGHT STAR’ 찬사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지난 21일 파리 패션위크에서 25SS 컬렉션 ‘밝은별(BRIGHT STAR)’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남성 컬렉션 그리고 송지오 하우스의 첫 여성 컬렉션도 함께 선보였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밝은 별’이라는 타이틀로 선보인 송지오의 컬렉션은 순수한 경이와 무한한 상상력을 가진 젊은 소년들의 초상이 담긴 수채화 그리고 이 순수한 젊음에 영감을 불어넣듯 그려진 컬렉션의 핵심 작품, ‘사단 제화 유화(BRIGHT STAR TETRAPTYCH)’에서 비롯됐다.

이번 컬렉션은 오페라, 프랭땅, 갤러리 라파예트 등 파리를 대표하는 건축물과 유명 백화점들이 즐비한 파리의 중심지 오스만 가(HAUSSMANN)의 19세기 건물에서 개최됐다.

 

송지오의 창작 개념인 ‘ORDER DISORDER’를 형상화해 질서와 무질서가 공존하는 이원론을 구현한다.

1993년 설립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는 한국을 대표하는 K-럭셔리 브랜드로 현재 파리 프랭땅, 홍콩 하비 니콜스, 갤러리아 명품관, 신세계 강남점, 더현대 서울 등 전세계 8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 최근 도산공원 인근에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인 ‘갤러리 느와’를 오픈했다. 오는 9월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며 글로벌 패션 하우스로 성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