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가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강원도 철원에서 열리는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5’에 공식 참여한다.
이번 참여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의 예술적 정체성을 전하는 기회로, 아티스트 ‘까데호’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은 ‘음악을 통한 자유와 평화의 회복’을 주제로 매년 1만 명 이상의 관객을 끌어들이는 국내 유일의 평화 콘셉트 뮤직 페스티벌이다. 특히 2030세대 비중이 80% 이상으로, 높은 감도의 문화 향유층이 참여한다.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펑키하고 자유로운 음악 스타일로 주목받는 밴드 까데호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공개한다. 굿즈는 티셔츠 2종과 다회용 보틀로 구성되며, 커스텀멜로우의 2025 S/S 시즌 테마 ‘ELECTRIC EARTH’와 까데호 특유의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외에도 약 2,500개의 짐색과 리유저블 텀블러가 페스티벌 현장에서 무료 배포되며, 협업 기념 플레이리스트도 ‘온에잇(On 8ight)’과 ‘오드 스튜디오(Ode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해당 플레이리스트는 커스텀멜로우 부스 현장에서도 상영되어, 브랜드의 감성을 사운드로 전달할 예정이다.
현장 부스에서는 SNS 이벤트와 타이머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이벤트 성공자에게는 까데호 멤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협업 티셔츠가 경품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