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C 라인 성장세 속 25F/W 시즌 확장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TD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이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헨리코튼의 대표 라인인 ‘브리티시 스포팅 클럽(BSC)’은 클래식 골프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 8월 기준 전년 대비 약 190%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지난 S/S 시즌 클로브와의 첫 협업에 이어, 이번 F/W 시즌에도 협업을 확장했다.
25F/W 협업 컬렉션은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활동’을 테마로, 아우터·니트·티셔츠·팬츠 등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남녀공용 상품 8종과 여성 전용 3종(크롭 링거 티셔츠, 루즈핏 럭비 티셔츠 등)이 포함돼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그래픽 디테일에는 골프·테니스에서 영감을 받은 요소와 헨리코튼의 시그니처 로고(강아지, 깃발)가 반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