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라이프스타일, 15년 만에 BI 전면 교체

15년 만에 바뀐 로고 공개

 

브랜드명 GLXY로 단축해 모던한 감각 강화…가을 신상품 화보 동시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15년 만에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새 BI는 브랜드명을 GLXY로 축약해 간결하면서도 모던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산세리프(sans serif) 서체를 적용해 가독성과 세련미를 높였다. 이는 2010년 이후 첫 BI 변경으로, 도시형 비즈니스 캐주얼을 선보이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결과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이번 BI 변경을 통해 주요 매장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현재 20여 개 매장에 새로운 로고 교체 작업을 마쳤으며, F/W 시즌 말까지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가을 시즌 신상품과 함께 새 BI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오피스룩과 일상복을 넘나드는 재킷, 아우터, 코트, 셔츠, 팬츠 등 비즈니스 캐주얼 아이템이 소개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 상무는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좋은 소재와 품질,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며 “새 BI를 통해 브랜드 매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