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명 GLXY로 단축해 모던한 감각 강화…가을 신상품 화보 동시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15년 만에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새 BI는 브랜드명을 GLXY로 축약해 간결하면서도 모던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산세리프(sans serif) 서체를 적용해 가독성과 세련미를 높였다. 이는 2010년 이후 첫 BI 변경으로, 도시형 비즈니스 캐주얼을 선보이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결과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이번 BI 변경을 통해 주요 매장의 리뉴얼을 단행했다. 현재 20여 개 매장에 새로운 로고 교체 작업을 마쳤으며, F/W 시즌 말까지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가을 시즌 신상품과 함께 새 BI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오피스룩과 일상복을 넘나드는 재킷, 아우터, 코트, 셔츠, 팬츠 등 비즈니스 캐주얼 아이템이 소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