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247’ 드디어 오프라인으로!”

 

온라인 브랜드의 오프라인 확장 본격화
체험형 공간으로 완성된 첫 매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시리즈(24/7series)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정식 매장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하루 24시간, 주 7일 언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온라인 중심으로 성장해 온 24/7series가 이번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 확장을 본격화한다. 24/7series는 지난 2년간 주요 팝업스토어와 크리에이터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수요를 검증했다.

2024년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에서 오픈 첫날 최고 매출을 기록했고, 2025년 더현대서울과 롯데월드몰 팝업에서는 단독 상품이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또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토커즈’, ‘키작은 광자’ 와의 협업 컬렉션이 연이어 완판되며 2030 고객층의 확실한 지지를 얻었다.

 

이번 코엑스몰 매장은 ‘24/7 REAL VISION’ 콘셉트로 꾸며졌다. 편안함과 실용성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공간으로, 불필요한 장식을 줄이고 여백과 동선의 밸런스를 강조했다. 매장 내부에는 고객을 위한 라운지존(Lounge Zone) 과 직접 콘텐츠를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존(Studio Zone) 이 마련되어 제품·공간·체험이 하나로 연결되는 구조를 완성했다.

 

또한 도레이(Toray), 퍼텍스(Pertex), 솔로텍스(Solotex) 등 글로벌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멀티 펑셔널 웨어(Multi-functional Wear) 라인을 중심으로 방수, 보온, 통기 기능을 갖춘 겨울 제품군도 함께 전개된다.

브랜드명처럼 ‘24시간·7일 내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라인업이다. 오픈을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시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귀마개 또는 넥워머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24/7series 관계자는 “온라인 중심으로 브랜드를 운영해 온 24/7series가 첫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과 직접 만나는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 전략으로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