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윈, 25FW 아우터 에디토리얼 공개

골드윈은 1950년 편직 제조업체로 시작해 70년 이상의 기술력과 디테일 헌신(Dedication to Detail)을 바탕으로, 활동 중 신체적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자연과 일상을 잇는 기능성 아우터를 선보인다. 이번 에디토리얼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로컬 커뮤니티 개성을 연결하며 컬렉션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한다.

 

히다카 유키토와 함께한 골드윈 겨울 화보 공개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골드윈(Goldwin)이 일본 배우이자 모델 히다카 유키토(Yukito Hidaka)와 국내 로컬 커뮤니티가 참여한 25FW 아우터 에디토리얼 ‘AT REST – IN MOTION’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이 일상 속 쉼터와 아웃도어 활동 공간에서 골드윈 2025 가을·겨울 컬렉션을 착용한 모습을 담았다. 히다카 유키토는 ‘DOPE DYED RIPPLE NYLON DOWN JACKET’을 착용하고 한강 인근에서 여유로운 순간을 연출했다.

 

서울의 공간 디자이너, 화성의 농부, 고성의 문화공간 운영 서퍼, 해방촌 와인바 오너 등 다양한 직업과 연령대의 인물이 참여해 동일 아우터를 두 가지 방식으로 스타일링, 도시와 자연을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 속 제품 활용도를 보여주었다.

 

골드윈 25FW 컬렉션은 현대적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겸비한 ‘Performance’ 라인과, 기능성 소재 진화를 바탕으로 한 ‘Lifestyle’ 라인으로 구성된다. 경량성, 기후 적응력, 방풍·발수 기능 등 스포츠 씬에서의 성능과 일상·아웃도어 환경을 고려한 활용도를 모두 충족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