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 2025 겨울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아미에서 처음으로 키즈 상품을 출시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실제 가족 화보·첫 키즈 캡슐 포함… 연말 가족룩 제안

 

아미(ami)가 2025년 겨울 시즌을 맞아 가족의 의미를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프랑스 브랜드 아미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사랑이라는 공통의 언어와 가족이라는 공동체적 가치를 담아냈다. 컬렉션 화보는 실제 가족을 모델로 구성했으며, 아미 특유의 자연스러운 에너지와 친밀함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이번 시즌에는 아미 최초의 키즈 캡슐 컬렉션이 포함된다. 아미의 시그니처 레드하트를 포인트로 한 크루넥 스웨터, 후디, 스웨트 셔츠, 티셔츠 등으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연말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컬렉션은 디자이너 알렉산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si)의 상상력과 사진작가 션 토마스(Sean Thomas)의 감각이 결합되어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아미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아미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플랫폼 SSF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호성 아미 담당 팀장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아미에서 처음으로 키즈 상품을 출시한다는 점이 특히 주목할 만하다”며 “고객들의 연말 스타일링과 행복한 추억 만들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