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이 짐, 퍼포먼스 아이웨어 출시

패션 아이웨어가 아니라 ‘겨울을 즐기는 장비’에 가까운 선택.

 

설원부터 휴양지까지 대응하는 ‘팔룰루·팔루나’ 공개

 

하와이안 프리미엄 선글라스 브랜드 마우이 짐이 겨울 시즌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을 겨냥한 퍼포먼스 아이웨어 ‘팔룰루(Pālulu)’와 ‘팔루나(Pāluna)’를 선보였다.

 

두 모델은 세미 림리스 구조를 기반으로 가벼운 착용감과 정제된 디자인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 휴양지부터 눈부신 설원까지 폭넓은 환경에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마우이 짐의 독자 기술인 PolarizedPlus2가 적용된 마우이 브릴리언트 렌즈를 탑재해 눈부심 제거, 고해상도 시야 확보, 100% UV 차단 기능을 지원한다.

 

‘팔룰루’는 숨겨진 상단 림이 돋보이는 슬릭한 구조로, 스포츠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인젝티드 나일론 프레임과 조절 가능한 노즈 패드를 적용해 다양한 얼굴형에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도시 환경부터 산악 지형까지 아우르는 범용성을 갖췄다.

 

‘팔루나’는 볼드한 상단 림과 조형적인 웨이브 템플을 통해 보다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그레이, 블루, 골드 컬러로 구성돼 다양한 겨울 채광 조건에 대응하며, 홈이 파인 노즈 패드와 템플 팁을 통해 역동적인 겨울 액티비티에서도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유지한다.

 

팔룰루와 팔루나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겨울 시즌 아웃도어와 스노우 액티비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렌즈 기술과 퍼포먼스 중심의 아이웨어 선택지를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