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린 아이웨어로 바캉스 준비!

바캉스 준비는 선글라스로부터 🕶️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 준비에 나선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이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카린이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일상과 여름철 외출 모두에 적합한 기능성 아이웨어를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기회로, 편광•변색 선글라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등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웨어로 구성했다.

팝업 공간은 모던한 오브제와 따뜻한 색감이 어우러진 구성으로,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며,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서머 시즌 신제품까지 폭넓게 구성해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반영했다.

특히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로이스트(ROIST) 시리즈는 자외선과 습도에 따라 색이 변화하는 변색렌즈를 적용해 하나의 아이템으로 실내·실외 모두를 아우르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컬러가 있는 틴트 렌즈에서 색이 진하게 변하는 방식은 국내 시장 최초로 선보이는 기술이다. 또한 프레임에는 친환경 소재인 바이오 플라스틱, 템플에는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과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이웨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카린 심볼키링 증정을 비롯 금액대별 사은혜택, SNS 인증 시 키링 증정 선착순 이벤트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다. 특히 구매 고객을 위한 커스텀 키링 체험존은 브랜드 무드를 직접 느끼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운영된다.

한편 팝업 스토어는 3일부터 9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존에서 진행되며, 앞서 6월 진행된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을 시작으로, 7월 더현대 대구 등 주요 거점지역의 팝업전개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브랜드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