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2차 판매분 전량 매진
남양유업은 지난 18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된 신제품 ‘말차에몽’ 라이브커머스 물량이 전량 판매됐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 첫날 이벤트로 오후 8시부터 특별 기획전 형태로 진행됐다. 190㎖ 1박스(24입) 제품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했다.
‘말차에몽’은 지난 11일 진행된 1차 초도 물량이 하루 만에 완판된 데 이어 두 번째 완판 기록을 세우며 인기를 입증했다. 남양유업은 초기 전략으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사전 출시를 택해 소비자와 빠르게 접점을 형성한 점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