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 중인 일본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해외 진출에 본격적인 청신호를 켰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팬데믹 기간 강세를 보였던 온라인 시장을 넘어 백화점 및 아울렛에 연이어 입점, 온·오프라인 양 채널의 매출 균형을 도모하는 데 주력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플래그십 스토어의 경우 한남동과 명동 등 국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공간을 겨냥했으며, 지난 3월 오픈한 명동점은 월 매출 12억을 달성하는 등 해외 고객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에 선보인 일본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 팝업 스토어 역시 오픈 후 3일간 1억 5천만원의 매출 달성을 기록, 점내 팝업 중 단기간 최정상급 매출을 견인하는 성과를 보이며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매일 아침 500명 이상의 현지 고객들이 파르코 백화점 1층부터 팝업 스토어가 위치한 3층까지 ‘오픈런’을 감행하며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