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파리지앵 감성, 정재형 스타일로 재해석

정재형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과 메종키츠네의 위트 있는 프렌치 무드가 만나 새로운 남성 컬렉션의 ‘여유로운 고급스러움’을 완성했어요.

 

메종키츠네, 뮤지션 정재형과 함께한 ‘그레이 폭스 헤드’ 캠페인 공개
파리지앵 감성에 음악적 위트를 더하다, 2025 F/W 남성 시그니처 컬렉션

 

프랑스 감성과 음악적 감수성이 만났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 가 뮤지션 정재형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 시즌 ‘그레이 폭스 헤드(Grey Fox Head)’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메종키츠네의 남성 대표 컬렉션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회색 여우 로고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니트 풀오버와 카디건, 스웨트셔츠, 후디, 반소매 티셔츠 등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모델로 나선 정재형은 음악가이자 프로듀서로서의 독창적 감성과 패셔니스타로서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캠페인 전반에 녹여냈다. 파리 유학 경험을 가진 그는 브랜드가 지닌 ‘파리지앵’ 아이덴티티와 자연스럽게 맞물리며 메종키츠네의 정체성을 재해석했다.캠페인 화보와 영상에서는 정재형 특유의 여유로운 에너지와 메종키츠네의 미니멀한 멋이 어우러져, ‘그레이 폭스 헤드’의 쿨하고 유쾌한 무드를 완성했다.
해당 화보와 영상은 SSF샵과 정재형의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 에서 공개되었으며, 컬렉션 제품은 전국 메종키츠네 매장과 SSF샵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정혜림 메종키츠네 담당 팀장은 “남성 대표 컬렉션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정재형과 협업했다”며 “앞으로도 위트 있는 제품과 신선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팬덤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