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GS25와 패션에 이어 뷰티 카테고리까지 협업하며 1020 세대 젊은 고객 공략에 나선다.
무신사는 이달부터 GS25 전용으로 선보인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상품군을 확대한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쿨탠다드 티셔츠 2종을 비롯 나일론 밴딩 쇼츠, 바스켓볼 스웨트 쇼츠, 복서 핏 스웨트 쇼츠 등의 상품이 추가된다. 신규 제품 5종 구매 시 무신사에서 9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0% 혜택의 랜덤 쿠폰도 제공된다.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의 GS25 판매 점포도 확대한다. 지난 3월 첫 출시 때는 3000여 개였던 매장 수를 7월부터 전국 5000개로 넓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