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이달 ‘트위스트 컵앤텀블러’와 ‘캐리 핸들 텀블러’를 출시하며 식기세척기 라인업을 확대했다.
두 제품은 우수한 밀착력의 특수 도장과 재질로 만들어져 식기세척기를 이용한 세척과 건조에도 끄떡없는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본체와 구성품 모두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를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트위스트 컵앤텀블러’는 스크류 뚜껑을 완전히 열지 않고 트위스트 타입의 뚜껑만 돌려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는 제품으로, 리유저블 빨대가 기본으로 제공돼 텀블러는 물론 빨대컵까지 두 가지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480ml의 넉넉한 용량에 자동차 컵 홀더에 들어갈 수 있도록 슬림하게 디자인해 휴대성을 높였다. 2시간 기준 8도 이하의 온도를 유지해 주는 뛰어난 보냉 효과와 밝은 톤의 더스티블루, 얼씨핑크, 버터옐로 3가지 컬러 구성으로 봄∙여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캐리 핸들 텀블러’는 마개에 일체형 핸들이 고정돼 있어 안정적으로 휴대할 수 있는 600ml, 800ml의 대용량 보틀로, 장시간 외출 또는 야외 활동 시 충분한 수분 섭취를 돕는다. 이지 오픈 마개링 설계를 통해 미끄럼 없이 손쉬운 오픈과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스마트 패킹이 적용돼 뚜껑에 맺힌 물방울이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컬러는 샌드스톤과 스모크블랙 두 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