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ADERERROR)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Blue Easter Egg’ 티셔츠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더에러는 지난해 디즈니 10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된 특별한 프로젝트, 디즈니의 ‘Create 100’ 옥션에 유일한 한국 브랜드로 참여한 바 있다.
디즈니의 ‘Create 100’은 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이는 창작자 100팀이 디즈니의 스토리와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워크를 제작하여 옥션에 기부하는 프로젝트로, 아더에러와 디즈니코리아는 해당 파트너십에서 발견한 창의적 비전을 실마리로 크리에이티브가 가진 힘을 캡슐 컬렉션으로 확장하여 선보인다.
캡슐 컬렉션의 타이틀인 ‘Blue Easter Egg’는 아더에러를 상징하는 블루와 이야기 속 숨겨진 실마리를 뜻하는 이스터 에그의 조합으로, 아더에러만의 창의적인 시각으로 디즈니의 스토리를 재편집하여 새로운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디즈니 티셔츠 캡슐 컬렉션은 ‘Blue Easter Egg’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아더에러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아트워크와 제품 곳곳에 숨겨진 그래픽 메시지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