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디 시그니처를 깊게 재해석한 앱솔뤼 라인업
한정판 바디오일까지 함께 선보여
푸치 코리아(Puig Korea)가 전개하는 언유주얼 뷰티 브랜드 바이레도가 브랜드의 대표 향 ‘집시 워터(Gypsy Water)’를 보다 농도 있게 재해석한 신제품 ‘집시 워터 앱솔뤼(Gypsy Water Absolu)’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산뜻한 우디 무드로 사랑받아온 기존 집시 워터의 구조를 유지하면서, 향의 밀도와 지속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레도가 ‘블랑쉬’, ‘모하비 고스트’,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발 다프리크’ 등 주요 향을 중심으로 전개해온 앱솔뤼 컬렉션에 새롭게 합류하며, 컬렉션의 정체성을 한층 더 공고히 한다.
집시 워터 앱솔뤼는 자유로운 삶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베르가못과 블랙 페퍼, 파인 니들의 선명한 톱 노트로 시작해 오리스와 인센스가 부드럽게 이어진다. 이후 바닐라와 화이트 스웨이드, 앰브록산이 어우러지며 깊고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기존 집시 워터의 시그니처는 유지하되, 노트의 농도를 조절해 보다 또렷한 향의 흐름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한정판 ‘집시 워터 바디오일(Gypsy Water Body Oil)’도 함께 선보인다. 산뜻한 시트러스와 우디 노트가 조화를 이루는 향으로, 가벼운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준다. 향수와 함께 사용할 경우 향의 레이어링을 보다 풍부하게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