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브랜드의 오프라인 확장 본격화
체험형 공간으로 완성된 첫 매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시리즈(24/7series)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정식 매장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하루 24시간, 주 7일 언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온라인 중심으로 성장해 온 24/7series가 이번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 확장을 본격화한다. 24/7series는 지난 2년간 주요 팝업스토어와 크리에이터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수요를 검증했다.
2024년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에서 오픈 첫날 최고 매출을 기록했고, 2025년 더현대서울과 롯데월드몰 팝업에서는 단독 상품이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또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토커즈’, ‘키작은 광자’ 와의 협업 컬렉션이 연이어 완판되며 2030 고객층의 확실한 지지를 얻었다.
이번 코엑스몰 매장은 ‘24/7 REAL VISION’ 콘셉트로 꾸며졌다. 편안함과 실용성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공간으로, 불필요한 장식을 줄이고 여백과 동선의 밸런스를 강조했다. 매장 내부에는 고객을 위한 라운지존(Lounge Zone) 과 직접 콘텐츠를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존(Studio Zone) 이 마련되어 제품·공간·체험이 하나로 연결되는 구조를 완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