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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 명동 월드와이드서울 2호점 오픈

로우로우, 노티카, 헬리녹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 구성하고 여행에 대한 다양한 아이템과 콘텐츠 제공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가 전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월드와이드서울(WORLD WIDE SEOUL)’이 1월 12일 서울 명동에 2호점을 오픈했다.

 

월드와이드서울은 13년간 이동과 수납만을 생각하며 트립 컬처를 선도해 온 ‘로우로우’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다양한 트립웨어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고 ‘세상 넓은 세상’을 주제로 삶을 탐험하는 이들을 위한 실용적인 아이템은 물론 여행과 관련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월드와이드서울 명동점은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성수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으로 ‘트립 센터’를 컨셉으로 연출했다.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는 ‘체크인 카운터’가 되어주고 영화를 통해 즐거움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박스오피스가 되어주는 등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부터 여행에서의 생생한 즐거움까지 집 밖을 나서는 모든 경험을 함께 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트립 센터’를 기획했다.

 

총 2층 규모의 명동점 1층은 트렁크와 백팩, 크로스백 등 집을 떠나는 모든 순간을 위한 브랜드 로우로우와 아메리칸 캐주얼 ‘노티카’를 만날 수 있다. 2층은 안경의 본질을 담은 아이웨어 ‘일생안경’,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등의 브랜드와 이벤트 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쇼핑은 물론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서울의 중심이자 쇼핑과 외식, 관광 등 다양한 상징성을 지닌 명동은 월드와이드서울의 정체성과 가치를 표현하기 좋은 곳이다. 이번 명동점 오픈을 통해 고객은 물론 명동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여행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문화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기획해 명동을 대표하는 복합 스페이스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