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가 올가을 TDC(도쿄 디자인 컬렉티브) 컬렉션을 공개했어요. 이번 시즌은 특정 테마 대신 팀버랜드의 뿌리와 장인정신에 집중,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아이템들로 구성됐습니다.
아웃도어와 워크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
팀버랜드(Timberland)가 2025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라인인 TDC(도쿄 디자인 컬렉티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TDC 컬렉션은 아메리칸 워크웨어와 아웃도어 스타일을 일본 장인정신으로 재해석한 팀버랜드의 핵심 라인으로, 시즌마다 독창적인 테마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해왔다.
이번 시즌은 특정 테마 대신 브랜드 헤리티지와 장인정신, 현대적 디자인을 강조하며, 세심한 디테일과 유려한 실루엣을 통해 기능성과 스타일의 조화를 추구한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1990년대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헌팅 재킷이 있다. 14oz 코튼 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빈티지 무드를 제공하며, 3-in-1 디자인으로 활용성을 높였다. 또 바시티 재킷은 천연 가죽 소매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질감을 구현했고, 시간이 흐를수록 멋스러운 에이징 효과가 더해진다.
팀버랜드 25 F/W TDC 컬렉션은 8월 22일부터 팀버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