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Search
Close this search box.

호카, 최신 버전 본디 9 공개

호카 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성수동에서 본디 9 출시를 기념해 ‘호카 본디 9 팝업'을 오픈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본디 시리즈의 최신 로드 러닝화 ‘본디 9’을 출시했다.

 

10년 전 러닝 업계에 혁신을 불어넣은 울트라 쿠셔닝 디자인의 새로운 모델인 본디 9은 데일리러닝에 더없이 부드러운 감각을 전달하여 한층 더 매끄러운 러닝을 실현한다.

 

호카의 시작은 맥시멈 쿠셔닝의 탄생과 함께한다. ‘맥시멈 쿠셔닝’이라는  개념은 오리지널 본디의 제작에 영감을 주기도 했다. 지난  2011년에 출시된 본디는 독특한 쿠셔닝과 지지력으로 러닝 커뮤니티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러너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다.

 

이 아이코닉한 모델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으며, 호카가  퍼포먼스 풋웨어의 선두주자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도움을 줬다.

 

본디 9에는 슈퍼크리티컬 폼 EVA (supercritical foamed EVA)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미드솔 폼이 탑재됐다.

 

더 가볍고 더 탄성감이 좋으며, 더 역동적인 이 폼은 호카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신뢰를 받는 본디에 내구성과 쿠셔닝, 편안함을 전달한다.

 

또 미드솔에는 리뉴얼된 설계 구조와 후족부 중심의 액티브 풋 프레임이 자리하여 향상된 지지감과 컨트롤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2mm 더 높아진 스택 실루엣과 더욱 정교해진 메타로커가 부드럽고 푹신하며 쿠션감 좋은 러닝을 완성한다.

 

부분 통풍 디테일이 적용된 입체적인 니트 어퍼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보다 더 여유 있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새로운 3D 몰드 카라로 더욱 부드러운 감각을 구현하는 한편 신고 벗기도 편리하다. 아웃솔에서 지면이 주로 닿는 부위는 견고한 내마모성 고무로 마감되어 얼마를 달리든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한다.

 

호카의 퍼포먼스 풋웨어 수석 제품 디렉터, 베카 브로(Bekah Broe)는 “본디는 맥시멈 쿠셔닝 로드 러닝화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세상에 선보인 신발이다. 새로운 본디 9은 푹신한 프리미엄 쿠셔닝으로 혁신의 지평을 한 단계 끌어올린 모델로, 누구나 러닝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호카의 철학을 잘 보여준다. 동시에 본디는 매일의 러닝을 위한 가장 편안한 슈즈라는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본디 9의 캠페인인 ‘Everybody Bondi’는 신발의 핵심 특징인 편안함과 러너들이 러닝 커뮤니티에서 받는 응원과 격려에서 영감을 얻었다.

 

제품과 커뮤니티라는 두 가지 관점이 어우러진 캠페인 슬로건은  맥시멀 쿠셔닝의 편안함과 향상된 내구성을 통해 꾸준한 데일리 러닝을 향한 본디 9의 철학을 잘 보여주고 있다.

 

본디 9의 가격은 219,000원으로 15일부터 호카 매장 및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호카 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성수에서(연무장5길 20) 본디 9 출시를 기념하여 ‘HOKA BONDI 9 POP-UP’을 오픈한다. 이번 팝업에서 본디9의 대체불가한 맥시멈 쿠셔닝(‘MAX CUSHION’)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